동구 바이오 시력 30억달러 CMO 라인 강화를 위한 코스닥 IPO
2018.01.30
한국의 동구 바이오 제약 (Dongkoo Bio & Pharma Co.)은 다음 달 코스트코 (Coosdaq) 시장에서 3 천만 달러 규모의 IPO (initial public offer)를 통해 줄기 세포 화장품 및 CMO (contract manufacturing organization) 분야에서 신규 사업을 확장 할 것이라고 밝혔다.
1970 년에 설립 된 Dongkoo Bio & Pharma는 피부과 및 비뇨기과 전문 치료 회사입니다.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시키는 Alestin 탭과 가려움증 피부 및 감염을 위한 Dermotasone 크림을 생성합니다.
매출액 873억 6000만원, 영업이익 10.56억원, 당기순이익 100억원을 기록했다.
이 회사는 줄기 세포 추출 키트 SmartX와 새로운 줄기 세포 화장품 브랜드 인 Cell Bloom을 2016 년에 출시함으로써 생명 공학 및 미용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SmartX
SmartX는 미국과 유럽의 보건 당국에 의해 승인되었으며 중국과 일본으로부터 주문을 받았다.
최근에, 추가적인 징후의 가능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현지 병원에서 임상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고 한 회사 관계자가 전했다.
많은 제약 회사를 대표하여 Dongkoo Bio & Pharma는 또한 CMO에 사업을 확대하여 노쇠 성 치매 파우더 콜린 알포 세 레이트와 전립선 치료 Tamsurosin SR Tab을 포함한 329 종의 의약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IPO 가격대를 12,000 ~ 14,500원으로 300억원까지 끌어 올렸다.
이 주식은 1월 30일부터 2 일간의 책 건축 세션 후에 책정 될 예정이며 2월 5일부터 6일까지 공개 구독이 가능할 것입니다.
출처 : http://pulsenews.co.kr/view.php?sc=30800020&year=2018&no=684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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