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18 러시아 월드컵 프랑스 VS 아르헨티나 16강전 네티즌 반응

2018 러시아 월드컵 프랑스 VS 아르헨티나 16강전 네티즌 반응

디****

와 세상에... 이런 킥이 가능하다니 진짜 짱이다


good****

아르헨은 되는게 없구나ㅋㅋ경제도 망해 월드컵도 망해ㅋㅋ아 남일이 아닌가?


kwl1****

일본 폴란드 같은 축구같지도 않은 경기 보다가 이 경기 보니까 눈 정화가 자동으로 되네. 

이게 월드컵이고 이게 축구지.


지****

음바뻬 말이필요없다


까리****

내가 프랑스 아르헨 경기를 보고 느낀게 있다...

우리가 감히 16강을 바라는것은 큰 욕심이구나...

조별예선 3경기라도 뛰는게 대단한거구나!..


후후****

가레스 상윤 욕하지마라


wich****

아르헨티나 선수들은 제발 호날두에게 보고 배워라. 

프랑스 전 마지막에 보인 행동들은 축구가 아니라 싸움 수준이었다. 

실력이 없으면 매너라도 좋아야 한다. 

마라도나가 선배니 보고 배운 게 없는 건 이해가 간다.


웅****

전에 기사에 이번월드컵유망주에음바페랑 이승우 같은라인에 써주던데음바페가 섭섭할듯음바페는 따로써줘야함



5146****

골키퍼가 문제였다 아르헨은 너무 기본골도 못막아 저정도는 막아줘야지 너무 쉽게 내주자나 아르헨은 그래서 진겨


feri****

역시 흥은 가레스 상윤이지


pkh8****

음바페 캉테 지루 포그바.... 이조합을 과연 어떤나라가 막을수 있을지...


울트****

메시 지고 음바페 뜨고


규****

음바페를 보니까 이제 메날두시대가 접어들고 세대교체가 되가는거 같다 

물론 팀원들의 차이가 심각하기는 했지만 정말 잘 싸운거는 맞고 앞으로도 더욱 성장해서 메날두와 동급의 선수가 됐으면 좋겠다


이이****

ㅈㄴ 재밌는경기였음ㅋㅋㅋㅋㅋㅋ 어제 경기안보고 하이라이트만 보는사람들 참 후회할듯


열심****

파바르 동점이 골이 컸다. 여기서 전세가 역전됨


whdr****

음바페 비공식 헤트트릭


하****

해설 모냐 목에 가래가 걸렸나 왜저럼


영****

왜 자꾸 앙리랑 비교 하니.. 더 크게 될 놈이야



우헤****

그렇게 화려했던 호나우두 지뉴 히바 지단 피구 앙리 오언 루니등등도 옛날 사람 되는 거 보니까 

메날두도 전성기 끝나고 헛물켜다가 점점 잊혀지다가 급식들에게 까이는 클래스 될거 같다. 

몇년만 지나도 금방 잊혀진다.


Jevt****

아르헨티나가 템포를 못따라감. 

프랑스 네번째골 보면 그게 명확하게 나타남. 

프랑스가 후방에서부터 막힘 없이 쭉 들어오는데, 아르헨티나는 쫓아오지도 못하더라.


황보****

음바페 몸값 무섭게 치솟겟네 ㅎㅎ


슈퍼****

음...은으로 시작하는 이름들은 전부다 아프리카지...

지단도 순수 프랑스 사람도 아니였고...

쪽빠리들이 국가대표에 흑인이나 백인이 들어가는것과 마찬가지...

하긴 대한민국도 점점 다문화 라는 미명아래 피가 더러워지는건 마찬가지...


NEYM****

음바페 얼마나잘하면 하이라이트까지나와 ㄷㄷㄷ


정태****

공속도는 되게느린데 궤적 스핀보소월클 키퍼도 못막을듯개굿!


JP****

박펠레가 아르헨이 프랑스에 전력면에서 밀린다라고 말 하자 말자 골 넣는 디마리아.... 발펠레 당신은....



L****

음바페선수 공을 보고 달려가는데 정말 빨리달리네요.음바페선수 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들과의 합이 정말 잘 맞았습니다. 

올해는 프랑스 국대가 우승할 확률이 높은 것 같습니다. 저는 프랑스 국대를 응원합니다.


tjrw****

진짜 차세대 앙리인듯...


하쿠나****

이번 월드컵경기중 제일 최고의 경기였다..


lees****

프랑스는 황금세대여 ~~ ㅎ


유늬****

백만년지나도 우리나라 저런골 못넣음 이래서 축구는 이길수없음


비마****

밥줘랑 밥해가 투톱 이루면?


ince****

속이 확 뚫리는 명경기 축구~~~! 진짜 잼났다!


dbs4****

프랑스는 아르헨티나의 저주를 피할수 있을까요~~~

독일은 독일월드컵부터 브라질월드컵까지 계속 아르헨티나의 저주를 받았지 

브라질월드컵 결승에서 아르헨티나 1:0으로 이기고 우승 

그리고 러시아 월드컵 조 4위 꼴지로 조별리그 탈락 무섭다~~~ 

후덜덜 과연 프랑스는요~~~


노****

마지막 희망은 브라질이네.. 유럽의 독주를 멈출수 있을까?



suho****

음바페랑 손흥민 골넣는 스타일이랑 비슷해. 둘이 투톱 이루면 정말 대박일듯....^^


memo****

프랑스의 시대가 도래한듯


보리****

프랑스는 안그래도 덴마크전 로테하고 설렁뛰고 아르헨티나는 나이지리아전 힘 싹빼서 기동력 처발릴줄 알았다..


warm****

아르현티나의 탈락을 축하합니다.


Diz****

공의 진로에 방해도 없엇고 몸에 붙인 팔에 공이 맞았다고 패널이라고 괴성을 지르고 있네.. 

캐스터가 두명인건가 해설은 없고 선수들 이름만 부르고 때립니다 하고 소리지르는건 나도 하겟다


훈****

프랑스 아트사커 잘봤습니다. 

킬리안 음바페 최고의 선수입니다. 

무엇보다 저 마라도나 인성터진 쓰레기 이제 안볼수있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


비슬****

콜키퍼가 수준급이었으면 1-2골은 막았어.


kims****

선발 아구에로 나왔으면 이 경기는 달라졌다


제이****

음바페 포그바 그리즈먼 삼각편대 장난아님 확실한 우승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