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전 일본 VS 벨기에 경기 네티즌 반응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전 일본 VS 벨기에 경기 네티즌 반응

비밀****

솔직히 일본 잘한다. 그리고 결과론이지만 골키퍼 움직임이 영 둔해 보이는 건 기분탓?


swd****

벨기에 오늘 너무 못했다...

전반부터 몰아 부쳐 5대0이상으로 게임승리 해야 했는데...

일본 처럼 운빨이나 바라고 더티한 축구하는 나라는 그냥 조져야해...


babo****

펠라이니 높이 활용하면 골나오는데 왜 김신욱 높이 활용하면 골 안나오죠?


데****

벨기에는 연장 안가고 끝나려 뛰었고 일본은 연장갈라고 마지막 설렁설렁


sayb****

일본은 폴란드전 빼고 다 자기 경기 했네.


갓****

회전초밥축구 하지말아야할경기때 해서 욕먹고 해야할때 안해서 욕먹고


병****

이번 일본은 솔직히 ㅇㅈ이다 잘함


The****

기분 ㅈ같을때마다 봐야겠다. 개시원


비투****

인정할건 인정하자경기끝까지 본 소감으로서 일본 솔직히 잘하긴 잘하더라 

패스도 글코 빠른 역습마저 무섭더라우리나라보다 솔직히 잘하더구만



hj****

쪽바리가 쪽바리 했는데 문제라도??


dlak****

이제 일본도 세대교체들어가야한다이멤버들이 사실상 마지막 황금세대였다

혼다 카가와가없는 닛뽄은 이제 추락할일만 남았다 이거다


보리****

일본은 리드할때 공 돌렸어야지. 하던데로


gurw****

월드클라수 일본 국대 경기 잘봄 한국꺼 진짜 보가 미치는줄 알앗는데 수준이 굉장히높네요 재팬 축구가


임피****

훌륭한 경기였다.일본으로서는 잘 싸워놓고 아쉬운경기..이런 경기를 만들어낸 벨기에 대단!!


ho****

해설편파에 대해 왈가왈부 말이 많은데, 난 그럴만 하다고 본다. 

이번 대회에 일본이 전세계적으로 언론 축구팬 일반인 할 것 없이 욕 먹고 있는 이유가 있기 때문


seep****

일본 잘하더라 뒷심이 부족 했지만


pola****

일본좋아하면 그 좋은 히라가나 가타가나로 쓰지 뭐하러 미천한 한글로 글을 쓰냐? ㅋㅋㅋ


dmdm****

정신나긴놈들 왜캐많냐 관련도 없는 한국비하 이야기들 투성이네 말세다



kryu****

깔끔하게 일본 한국보다 잘하는거 인정한다. 근데 극장골로 털리니까 더 짜릿하네. 

쪽빠리들이 더 아쉽고 상실감 클테니 ㅋㅋㅋㅋ 정의구현은 힘들게 쟁취할 수록 달콤한 법.


yong****

아시아의 자존심 일본!!!!! 일본 진짜 잘하더라!!! 왜 아시아의 원탑인줄 알겠더라!!!


셀러****

벨기에 잘했다ㅎ속이시원하다!


sisi****

해설 진짜 듣기 거시기하네 뭐하는거냐 저게?


Spar****

근데 일본 진짜 잘한다~~


가을****

벨기에감독: 재밌는 경기를 위해 2점 주고 해봐습니다


Mont****

이렇게 옆나라 8강 가는 걸 배 아파 하거늘 

인재 한 명이라도 지켜야할 판국에 이강인 스스로 귀화 생각해본 적 없다하는데도 

귀화 종용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인건지?? 귀화하면 개처럼 달려들어 물어뜯을 것들이 ㅉㅉ


예술****

팩트) 한국은 이미 집이다


yuio****

경기력은 8강가도 문제없을정도로 잘했다고 봄. 

근데 뭐 야비하게 16강 올라가서 그런지 응원하고 싶진 않음.ㅋ 

인과응보라고 생각함. 펄란드전 때 그렇게 적극적으로 하고 벨기에 전 2:0일때 수비적으로 잠갔어야지..



kxx****

벨기에가 이겨서 좋다만 일본 경기력보고 오히려 한국생각나서 화났다..


PJ****

근대 일본이 잘한게 아니라 벨기에가 불안했던거 같은데 ㅋㅋㅋ


free****

근데 중계하는 아나와 해설자가 노골적으로 벨기에 응원하더만, 이건 어쩔 수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인가보다.


Mae****

난 아자르 저새끼가 골넣는걸 못봤다


천지****

쪽빠리 올라가는줄 벨기에 잘했디.


wjs****

솔까 이번 월컵 조별예선 2경기 후 우승 원탑으로 등극한 벨기에를 저 정도 가지고 놀다가 

후반 피지컬 열세로 장렬하게 진 대단한 경기였음.. 

이번 월컵은 벨기에 우승이여 다음이 뻥글랜드 다음이 크로아티아 다음이 브라질 ㅎㅎ


탁****

2골 먼저 넣고 지냐 ㅋㅋㅋㅋㅋㅋ


arto****

이 상태에서 한국과 맞장뜨면 어떻게 되겠는가? 이것이 궁금하다


alte****

졌잘싸가 중요하냐 중요한건 쪽바리들이 짐을싸야한다는게 중요한거지 ㅋㅋㅋ 2대0됐을때 진심 쫄앗다



바오밥의지

한준희 해설이 뭐 어때서 난 딱 내 맘을 대변해줘서 좋았다. 

일본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이 1이라도 있으면 그게 한국 사람이냐


mand****

이나라의 국모를 처참히 살해한후 쓰레기같은 것들이 단체로 시간하는 희대의 죄악을 저지르고도 과거사일뿐이라며 뻔뻔함을 유지하는 민족성... 

그런것들에게 당당히 맞서서 꾸중하지도 못하고 그들의 자본과 문화를 찬양하는 우리나라의 이중적인 국민성... 정말 피가 거꾸로 솟는다...


didi****

오늘 일본인들 전부 눈 밑에 다크서클...


jhey****

2대0에서 2대3으로 지면 그거야말로 꿀잼ㅋㅋㅋㅋㅋ


이글스****

일본 두번째 골 ㅎㅎ 멋있긴 햇음 근데 벨기에가 이겨서 좋음 ^^


ma_1****

그래도 아시아 존심을 세워줬네!!


강재****

일본 참교육 해줘서 감사해요 벨기에 선수들


yaps****

폴란드때는 결과중요하다드니 이젠 내용이좋았네어쩌네 에휴일본원숭이 우키끼


곰팅****

무난하게 졌는데 졌잘싸는 개뿔 쪽바리들 정신승리 오지네 두 골 넣고 볼을 돌렸어야지